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어머니선물을 위한 SKT 명의변경 부터 기변까지 고생담

반응형
어머니께 갤탭을 선물하기위해 엄청난
노력끝에 방금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갤탭이 왜 필요하냐구요? 어머니께서 화장품 관련 판매를
하셔서 조회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아이리스 설치해서
꼭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ㅠ 그래서 아들된 도리로
저렴하게 구해서 어머니께 선물을 드리려고 고생끝에
오늘 마무리 했습니다.

먼저 제가 쓰는 SKT회선이 하나 남는게 있었습니다.
그냥 최저가요금제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머니께 명의변경
해드리면 되겠다 생각해서 바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려고 했죠.

전 서울
어머니는 고향인 창원에 계신답니다
그래서 같이 방문은 어렵죠.
114에 연락했습니다 멀리있으면 어쩌냐고?

상담원 : 양쪽 신분증과 위임증 있으시면 됩니다 고갱님.

그래서 어머니께 신분증과 위임증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했죠.
소포를 받았는데 역시 어머니는 다릅니다.
우리같으면 그냥 빠른 우편으로 보냈을텐데 부모마음 다 똑같다고
안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눈물 훌쩍 ㅠ

빨리 해드려야겠다 생각해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갔습니다.
신분증이 다 있으니 서류 몇개 작성하고 간단하게
명의이전이 가능했습니다. 약 20분의 소요시간으로 간단히 마무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웹 사이트 가입까지 완료~

자 그럼 잠시 과거로
어머니 회사에서 지원되는 핸드폰이 한정이 되어있습니다.
지금폰으로는 전혀 안되는거죠.
되는게 베가S 갤럭시 갤럭시2 갤탭 이렇게 되더군요. 또한번 좌절한뻔 했지만
하늘에서 주신선물인지 몰라도 SKT T스토어에서 하는 이벤트에 제가 당첨!
사은품 : 갤럭시탭 ! 이런 행운이 ㅠ
첫 당첨자는 제가 아닌데 당첨되신분이 제세금이 비싸서인지 포기했다고 하면서
저에게 연락이 왔더군요. 전 피싱인줄 알고 다시 확인차 전화번호랑 확인하니 맞더군요
하늘에서 주신 행운의 선물
그러나 제세금이 어마어마 하네요. 원래 가격이 100만원이랍니다. 22% 로면 22만원 ㅎㄷㄷ

그래도 22만원이면 저렴하다는 생각에 어머니께 선물해드리자 하고 받기로 했습니다
바로 다음주에 발송이 되어 1주일만에 받게 되었습니다

다시 현재로~~~~

이제 모든준비가 되었으니
휴대폰을 가지고 기기변경을 하러 갑니다.
갤럭시탭을 써야하니 기기변경을 신청해야겠죠.
인터넷으로도 된다고 해서 했는데 무슨 어디 대리점에서 예약???? 뭔소린가?
다시 만능 114로 전화했더니 이건 대리점으로 가져가야한다네요
그래서 다시 대리점으로 ㄱㄱ싱 했습니다
가서 기변하러왔다고 하니 하나씩 체크를 하더군요
투명 케이스인데 케이스를 벗기더니 어익쿠 떨어뜨릴뻔했네요 ㅠ 여자분인데 너무 막다루더군요
떨어지는순간 깨졌을텐데 다행히 잡았습니다. 휴~ 이렇게 무덤덤한 직원은 처음봄 미안하단소리도 안하고
여튼 기변 하려는데 역시나 타 대리점에서 예약되어있다고 못한다네요 헐..무슨소리지?
예약 대리점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습니다
주더군요. 직접 해달라고 하니 모른댑니다.
전화를 걸어서 예약된거 있는거 이거먼지 모르겠는데 기변이 안된다고 취소해달라고 하니
알았다고 바로 1분만에 취소 해주더군요. 이런게 있나봐요.
여튼 취소하고 하니 바로 기변완료 휴~
어렵다 어려워.

그리고 어머니가 쓰시는 아이리스 프로그램 다운받아주고
부가서비스도 가입해드리고 ~
SKT카드도 만들어드리고 맴버쉽도 신청해드리고 ^^

이제 어머니께 이번주말에 가져다 드리기만 하면되네요^^
기뻐하실 어머니를 생각하니 저도 기쁘네요
근데 갤탭을 잘쓰실지 ㅎㅎ 어려운 IT기기인데 말이죠.

인증까지 완료!


 



여튼 어머니께서 매번 말씀하시던 갤탑? (어머니께서는이렇게부르시더군요 ㅎㅎ)
선물해드릴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도 하나 더 가지고 싶네요
하지만 아잉패드2가 있기에 참습니다.

부모님 선물해드리기 참 쉽죠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