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여름을 위한 여성들의 브라질리언 왁싱(Brazilian Waxing)?

반응형
인터넷을 항해중 브라질리언 왁싱을 듣게 되었다.

이건 또 뭔가요? ㅎㅎ

왁싱? 뭔가 확 와닿는다..

제목을 보니 여름을 위한 여성들의....뭔가 의미심장함..

그리고 섹스앤더시티에서도 나왔다고 하니 왠만한 사람은 알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림만 봐도 딱이군요. ㅋ

라인을 위해서 여성들이 하는거라고 합니다.

음..이런것도 있다네요 ㅋㅋ

이뻐지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이 있어야한다는거~

여성들이 수고가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