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외환카드포인트로 장모님댁에 보일러(?) 아니 추석선물 보내드렸습니다

반응형
이번에 추석이 다가오는데 선물로 뭘 사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고
있던찰나에 저의 주 카드인 외환카드로 구매할 물건이 생겼습니다
외환카드 포인트몰에서만 판매하는 물품입니다

많이 쓰면 많이 쌓인다는 그 포인트로
직접 쇼핑몰에서 포인트 쇼핑을 했습니다
부담없이 선물할수 있게된거죠

저의 눈에 딱들어온건 바로 먹거리
한과 건과 건시 등등 많은게 보이던데
제가 선택한건 건시 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갈나게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당첨!


바로구매 버튼을 눌러줘야죠^^
무료배송까지 ~



바로 주문결제에 들어갔습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59,000원입니다
여기는 돈있다고 살수 있는곳이 아닌 외환카드 포인트 5000점이상이 되어야지만
살수 있는곳이랍니다
그래서 제 포인트를 보니 59000점이 넘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무료 구매가 가능하게된거죠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야호~




결제수단을 선택시에
자동으로 포인트 복합결제가 됩니다

5000점만 있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외환카드로 결제가 된답니다~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간단히 신청완료!!
이번추석은 포인트 쇼핑으로 정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상주용호곶감 광고 나갑니다 ㅎㅎ
보시고 먹고싶어지신다면 외환카드 예스쇼핑 포인트몰로 고고싱



항상 저랑 출퇴근을 같이하는 외환E-PASS카드 입니다
직장인의 필수 카드죠.^^ 요즘 혜택 너무 많이 보고 있어 미안할 정도네요
점심도 이 카드로 할인 받고 먹습니다^^



올추석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게 문자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