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알뜰장터

[위시리스트] 이거 왠지 사고싶네. 매직파워볼

반응형

매직파워볼? 대체 이게 뭐야?


모양을 보니 물에 들어가는군.. 세제없이 물로만 세탁?
과연 그게 되는건가?


3일간 판매하고있는듯 한데. 15000원 하네요~ 기본 쇼핑몰에서는 최저가 20000원이구요~
 살까 말까 완전 고민되는군요~

사용후기들도 좋은데..주부들이 많이 애용했네요.



지르냐~ 아니면 그냥 세제를 사용하냐.~

지르면 아주 편할듯 한데요~ 곧 이사도 해야하고 가지고 가려면 또 챙겨야하니^^ 이번은 그냥 쓰다가
이사가면 사야겠네요

혹시 부모님께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언능 사세요~

가격저렴하네요~ 무료배송이면 더 좋았을것을..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