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유유제약 의약품 리베이트 혐의 압수수색이라니..

반응형

어이가 없는 소식에 분통이 터지는군요

유유제약 의약품 리베이트 혐의 압수수색이라니요.. 나참..

 

서울중구에 있는 유유제약 서울사무소와 임직원들 자택을 압수수색한다고 하네요

12억원 가량의 리베이트라고 추산하는데 경찰에서는 이미 출동하고 난리도 아닌가 봅니다

 

유유제약의 신뢰도는 이제 0% 로 하락하게 되는군요

주식 주주들은 폭망했을거구요

 

 

리베이트가 단 1% 도 없는곳은 없겠지만

그래도 걸리면 답이 없죠.

 

이제 엄청난 파동이 일텐데

걱정입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하는 기업이라 믿고 있었는데

아니었군요. 제가 속은거네요

 

 

 

 

 

약 13시 부터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알았더라구요

모르는사람은 15시 이후에 인터넷 소식보고 알게 된거구요

캬 역시 정보가 돈입니다

 

 

 

아~ 유유제약 오늘 정리하려고 했는데 좀더 기다려보자 믿고! 하던게 그만 수포로 돌아가버렸네요...

아쉽지만 또 뒷통수 한대 맞은 느낌이네요

 

유유제약 이제 슬슬 정리해야겠습니다

신뢰를 잃었어요

 

제발 잘못된 기사기를 바랄뿐이죠

오래전 예전에 STX가 무슨 횡령일 터지더니 그담부터 무너지던데 같은 수순은 아니겠죠 이건 리베이트 수준이니 말이죠

그리고 혐의니 아직 밝혀진게 아니니말이죠

좋은쪽으로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특이한게 영업직 모집 공고도 어제 했던데

그러고 보면 회사 자체에서도 몰랐나봅니다

 

 

 

알았다면 이러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갑작스런 일을 당한게 아닌지 누구의 신고가 들어간건지

별로 흠잡힐 회사도 아닌거 같은데 왜그런건지 점점 의문만 쌓여가네요 ㅠㅠ 그래서 유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