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오렌지, 레드 컬러 추가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오렌지, 레드 컬러 추가 출시

 

작지만 큰 아이디어로 가득한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뉴 컬러 2

 

전 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비트피닉스(BITFENIX)ITX 규격 PC케이스인 프로디지(Prodigy)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프로디지의 신규 색상은 오렌지, 레드의 컬러링을 띄고 있으며, 기본적인 내외부 구성은 이전 프로디지 제품과 동일하다.

 

깔끔한 디자인과 폭넓은 확장성으로 정식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제품은 I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지원하여 HTPC나 홈 네트워크 PC에 적합하다.

 

하지만, 최대 320mm 길이의 고성능 VGA장착이 가능하며 ITX 규격의 메인보드 제품 중에서도 Z77 칩셋을 탑재한 고급형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등 고사양PC 구성에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큰 각광을 받고 있다.

 

5개가 준비된 3.5”, 2.5” 공용 베이를 포함하여 총 10개의 2.5” 규격의 저장장치 배치가 가능한 프로디지는 이 밖에도 온 보드 형태의 USB3.0 외부 포트를 지원하며, 5.25” 광학 드라이브 베이도 배치하여 다양한 확장성을 제시한다.

 

ITX나 미니 규격의 파워가 아닌 일반 ATX 규격의 파워 제품 장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확장성 만큼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 밖에도 전면과 후면에 120mm 고성능 팬을 기본으로 장착하여 내부 쿨링 성능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5.25” 베이를 포함한 저장장치 베이 전체를 제거 시에는 240mm 규격의 대형 수냉 쿨링용라디에이터 역시 장착이 가능토록 하였다.

 

프로디지 신규 색상인 레드, 오렌지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비트피닉스의 프로디지 제품은 이전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던 비트피닉스만의 도장 기술인 소프트터치(SofTouch)를 비롯해 프로디지를 통해 처음 선보인 파이버플렉스(FyberFlex) 신 소재 등 다양한 기술들이 접목된 알찬 구성의 제품이다.” 라고 하며,

 

먼저 출시된 블랙, 화이트 제품과 함께 이번 오렌지, 레드 색상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비트피닉스의 프로디지 신규 색상 오렌지, 레드 제품은 현재 유명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8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년간의 제품 보증 기간을 지원한다.

 

BITFENIX Prodigy 오렌지 상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1875457&cate1=861&cate2=879&cate3=14689&cate4=16750#bookmark_top_blog

 

BITFENIX Prodigy 레드 상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1875445&cate1=861&cate2=879&cate3=14689&cate4=167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