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의 단일 8GB PC메모리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의 단일 8GB PC메모리 공식 출시

 

더 빠르고, 더 넉넉하게 PC를 즐기는 방법, G.SKILL RIPJAWS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부품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BITFENIX (비트피닉스), Aerocool (에어로쿨)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의 인기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인 RIPJAWS (립죠스)의 신규 용량 제품으로서 단일 8GB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지스킬 립죠스 단일 8GB 제품은 1600MHz로 작동되는 PC-12800 제품과 1333MHz로 작동되는 PC-10666 제품으로 2 종류이며, 각각 CL10, CL9 값을 갖는다.

 

단일 용량으로서 8GB 용량을 갖는 제품으로서는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게 된 이번 지스킬 립죠스 8GB 메모리는 제품 출시와 함께 8GB 용량이상 (4GBx2 듀얼패키지 포함)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포털 등에서 아이템이나 유료 컨텐츠를 현금 캐시 상품과 동일한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 수단인 틴캐시 3천원 상품권을 함께 지급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틴캐시 3천원 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 적용 제품은 8GB 용량 이상의 유명 고성능 메모리인 립죠스 전 시리즈 (립죠스, 립죠스X, 립죠스Z)와 스나이퍼 제품에 해당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단일 8GB 용량의 제품으로서는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지스킬의 립죠스 제품은 지난 해 글로벌 스타크래프트II 투어, GSL 의 공식 시스템 메모리로 채용되어 사용되는 등 게이밍 메모리, 고성능 메모리로서 많은 유저들에게 그 뛰어난 성능을 널리 알렸다.” 고 전하며, 이어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지스킬의 단일 8GB 용량의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컴퓨터 전문 판매점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으며, 8GB 용량 이상 구매 시 틴캐시 3천원 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는 지난 1 9일부터 시작되어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제 정말 단일 8기가 시대가 오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