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현장 참여 성료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현장 참여 성료

 

 

  

- 프리미엄 스폰서 자격으로 공식 치어풀 부스를 마련하여 많은 관람객 이목 끌어

- 사전 이벤트를 통한 결승전 유료 관람권을 지급

- LOL 챔피언스 리그 2013-2014 프리미엄 스폰서 지스킬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판도라TV LOL 챔피언스 윈터 2013-2014>의 지난 125일에 펼쳐진 결승전 현장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해 11, 부산 백스코에서 치뤄진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의 긴 레이스를 펼쳐온 이번 LOL 챔피언스 윈터 시즌은 지난 해 롤드컵 우승에 힘 입어 전 세계 약 100여 개국으로 생방송되는 등 지구촌 수 많은 LOL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대회였다.

 

여기에 롤드컵 세계 챔피언에 이어 2회 연속 롤챔스 우승을 노리는 SKT T1 K 팀과 지난 스프링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왕좌에 도전하는 삼성 오존 팀과의 치열한 승부가 예견되며 세간의 많은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였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지난 1년간의 긴 여정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번 윈터 시즌 결승전 현장에 프리미엄 스폰서로 지속적인 활동을 해 온 지스킬로서 부스 참여를 함께 하였다.

 

실력만큼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팀이기에 많은 팬들의 응원전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바,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도록 치어풀 부스를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여성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한 무릎 담요를 증정하였으며, 결승전 2주 전부터 사전에 진행되었던 결승전 관람권 이벤트를 통해 지스킬 VIP을 마련하여 최대한 쾌적하고 현장감 넘치는 경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 하였다.

 

 

이번 행사 참여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대리는 경기를 기다리며 열정적으로 치어풀을 작성하고, 게임 내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유저들과 즐겁게 사진을 촬영하고, 서로 같은 게임에 대한, 게임을 이야기하는 것이 유저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는 축제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해준 행사였다.” 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히며,

 

덧붙여 앞으로도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지스킬과 함께 계속해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장소에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지스킬이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약한 <LOL 챔피언스 리그 2013-2014> 시즌은 이번 윈터 시즌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으며, 다가오는 3, 2014 스프링 시즌을 시작으로 LOL 챔피언스 리그는 올 여름, 국내에서 펼쳐지는 롤드컵을 향해 다시 한번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