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PC방을 위한 CORSAIR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PC방을 위한 CORSAIR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 진행

 

 

 

- CORSAIR RAPTOR M45, HS40 10개 구매 시 MM200 COMPACT 1+1 증정

- 50개 구매 시 홍보용 X배너 제작 지원

- PC방에서도 고품질의 CORSAIR 게이밍 기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전국의 모든 PC방을 대상으로 CORSAIR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PC방 프로모션은 리그 오브 레전드 SKT T1 프로게임단 후원 이후 최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페이커 마우스’ CORSAIR RAPTOR M45 CORSAIR RAPTOR HS40 헤드셋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M45 또는 HS40 10개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CORSAIR MM200 COMPACT 마우스 패드를 1+1으로 무상 증정한다. 또한, 50개 이상 구매 시에는 매장 내부 또는 외부에 설치할 수 있는 X배너를 제작 지원하여 제공한다. 물론 이 경우에도 MM200 COMPACT는 무상 지원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된 M45, HS40, MM200은 고성능, 고품질, 고품격 (High-Performance, High-Quality, High-Class)의 브랜드 CORSAIR의 게이밍 기어 제품군이다. PC방을 찾는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PC방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 티뮤 관계자는 지금의 e-sports를 만들고 현대 게임 문화의 중심인 PC방에서 진행되는 CORSAIR 게이밍 기어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 문화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 SKT T1 프로게임단 후원 및 이번 PC방 프로모션으로 항상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이노베이션 티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PC방을 대상으로 하는 CORSAIR 게이밍 기어 프로모션은 이번 6 10일을 시작으로 7 31일까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