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주말에는 역시 양념통닭이 최고의 메뉴죠^^

반응형
주말에 맛있는게 생각이나서
집에서 먹을거리를 찾는중에
발견한 바로 통닭 !!
만만한게 치킨이죠 ㅎㅎ

자 ~ 그럼 맛있는집이 어딜까?
굽네? 네네? 호식이? 교촌? 등등 많은 종류가 있는데
늘 교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으로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 완료!!
띠링띠링~


드디어 도착했네요~
냠냠 하림에서 공급하는 닭이군요
믿을수 있겠네요



깔끔한 포장에
맛깔스런향이~



윤기가 좌르륵 흐르네요
약간 양념이 모자른듯 싶지만 너무 짠거보다는
딱좋네요



한마리 뚝딱했습니다
왠만하면 남기는데 ㅎㅎ
이번에는 입맛에 맞았나봅니다.

다음에도 또 여기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질리면 교촌으로 갔다가 또 이것도 먹고 돌아가면서 먹어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적당하고! 굿 초이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