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컴초모 조립&튜닝 책 아직도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제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만든 책. 조립&튜닝 컴초모 북입니다.
그래도 초보분들에게 아주 쉽게 알려드릴수 있도록 무지막지하게 노력한건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반드시 되실것이라 확신합니다.
책을 샀는데 돈이 아까우면 정말 저도 느끼는거지만 안습하죠. 그래서 열심히 적고 쓴 책이랍니다
컴퓨터 A/S 문제 해결 카페(http://www.cafe.naver.com/dowajo)를 운영하면서 만들게 된 책이죠.



할인율이 매번 변하는군요. 전에는 25% 했었는데 이제는 10% 적립 10% 하면 20%긴하지만.
제가 봐도 조금 부담되는가격이네요^^ 개인적으로는 그렇지만 출판사 입장에서는 좋은일이겠죠.
하지만 전 일반인이라서 구매자를 먼저 생각하게 되네요.

여튼 2008년에 발행된 책임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모든 구매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뭐 크게 변한게 없는지라. 다행이도 지금까지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습니다.

초기 알바같은 분에게 걸려서 잘나가는 서점 서평에 아래와 같이 남겨주셨더군요
전 아무것도 모르고 아 ~ 만족못하시는 분들도 있겠구나 하고 답변을 드렸는데
글쎄 초보라고 하시는분이 다른책에는 엄청난 호평을 일주일만에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때 알아봤죠.
초보자가 어떻게 일주일만에 두권의 책을 비교할수 있을까??? 라고 낚였죠.
이거 때문에 판매에 아주 막대한(?) 영향이 있었다는 후문이,.... 안티에 걸린거맞죠?ㅠ



그래도 아직도 많은 분께서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돈벌려고 낸 책이 아닌 제가 정말 해보고 싶은 책을 하나 냈다는 기쁨에 젖어서 오늘도 하루를 보냅니다.
한번 적어보고 알게된사실인데 책쓰시는분들 부자가 아니더라구요^^ 전 책한권 쓰면 부자되는줄 알았어요~~~ㅎㅎ



앞으로도 많은 사랑부탁드리구요~
기본기 잡는데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