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위치로그(Travel)

태국여행 맛집추천 파타야 해산물 뭄아러이

반응형
맛집 뭄아러이 맛있는집이라는 뜻입니다
해산물로 유명하고 석양지는것도 짱입니다



파타야 돌핀상 앞에서 순환하는 차가있어.
인당 10바트면 수산시장까지갑니다


내려서 쭉직진 수산시장들어가면 안되요
10분정도 걷습니다 헐 덥네요
맛집을 위해서



드디어 보입니다 젤 마지막 집입니다
들어가면 넓습니다



입구 들어서고 자리 안내받습니다



바다쪽으로 앉으면 되는데 거의 예약석
그냥 다음 좌석에 앉으면 되요
저흰 5시정도에 가서 좀 일찍같어요
해는7시쯤 지니 참고



메뉴를 펼치면 어려워요 ㅎㅎ

영어도 잘못하는 직원들 덕분에 더힘들어요







우리가 시킨 메인메뉴
맛납니다 ㅎㅎ 일단 이거부터 시키고 그림보고 시키세요 입맛차이있음을 감안하세요



맛납니다 바삭하고



조개도 시키고



알이 꽉찬 새우



밥까지 깔끔하게 정리



우린여기서 먹었어요

술이조금비싸요

아참 주문시 20바트 먼저주면 잘해줍니다 ㅎㅎ



밖으로해가지는걸 못보고 온게 안타깝네요

일찍먹어서 ㅎㅎ



깔끔하게 처리하고 저렴하게 먹고 왔어요

파타야 맛집 해산물 드실분 강추입니다

포스트 by 아이패드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