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퇴출은행 리스트 솔로몬 너마저 내돈찾는방법

반응형

퇴출은행리스트가 발표되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울분을 토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솔로몬에 돈을 투자하고 있던터라 손실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황당해서 눈물이 나올정도네요.

돈도 못찾고 6개월 영업정지라고 합니다

 

리스트는

 

솔로몬 , 한국 , 미래 , 한주저축은행 이렇게 4곳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돈을 넣어둔 솔로몬.

 

2일전부터 찾으려고 했지만 전혀 접속이 안되는 현상으로 돈을 찾지도 못했습니다.

다른사람들은 다 찾아서 6천억원이 인출되었다고 하네요. 제돈만 거기 들어있나봅니다 ㅠ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험이 적용되고

4일까지는 예전 이율그대로 적용받는데  그 이후부터는 공시이율 2.5%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가지급금 2천만원은 10일부터 직접 방문을 해서 신청이 된다고 하네요

신청은 예금보험공사 홈페이지와 해당저축은행 그리고 농협,우리은행,국민,기업,신한,하나은행등 방문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능찾으셔야죠.

 

저도 10일부터 가서 찾을 예정입니다.

이거참 안전하게 돈을 맡길수 있는곳은 1금융밖에 없는건지 정말한심스런 일입니다.

 

 

아~ 정말 이런일이 또 생기면 힘들사람들 너무 많아서 저축이고 뭐고 없겠습니다!!

제발 관리좀 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