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트리스타나공략]리그오브레전드-LOL

반응형

 

트리스티나는 레벨이 증가할수록 점점 사정거리가 길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원거리 공격 챔피언입니다. 궁극기와 로켓 점프로 다가오는 적에게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이 되면 모든 영웅들중 가장 긴 사거리를 자랑하게 됩니다.  귀요미 트리스타나 누구나 좋아하는 챔프중에 하나입니다. 이정도로 이쁘다면 트리스타나 공략 보러 가야겠죠. 저도 자주 선택해서 사용하는 챔프중에 하나 트리스타나 공략 보시겠습니다.  오늘은 요들족 귀요미 트리스타나에 대한 공략소개입니다.  키작고 귀엽다고 무시하다가는 큰코 다칩니다. ㅋㅋㅋㅋㅋ

 

트리스타나는 요들족 중에서 근접딜러이죠~~  트리스타나의 룬과 특성을 올려봅시다~~~

 

특성을 올렸으니 이제 스킬을 올려 볼까용???

 

귀여운 트리스타나 중후반되면 요들의 무서움을 보여주지요 ㅡㅡ; 조심 또 조심 아이템입니다.

 

트리스타나 카운터(상대하기 까다로운 챔프)입니다.

트리스타나가 W스킬을 사용하여 온다면 잔나의 Q스킬을 이용하여 도주의 시간을 벌 수 있으며 아군 AD 원거리 딜러가 누구냐에 따라서는 반대로 카운터의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 잔나가 서포팅을 하는 적에게 돌진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와우 이제 싸우러 가볼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