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네오위즈 게임즈의 피망과 업무 협약 체결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네오위즈 게임즈의 피망과 업무 협약 체결


 

대한민국 대표 종합 게임 사이트, 대한민국 대표 게이밍 전문 하드웨어 !!

 

고성능 PC의 시작과 끝,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기존의 것을 새롭게 만드는,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 하드웨어 브랜드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제조사이기도 한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네오위즈 게임즈 (http://neowizgames.com 대표: 윤상규)의 대한민국 대표 종합 게임 퍼블리셔 피망과 (http://pmang.com)과 공식 업무 협력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력 체결을 통하여 피망은 현재 런칭 중인 게임 외에도 앞으로 정식 서비스될 다양한 온라인 게임들을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하여 새로운 유통 및 마케팅 채널을 구성하고 이노베이션티뮤는 피망이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들로서 새로운 컨텐츠를 통한 홍보 및 판촉 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차적으로는 피망의 신규 FPS 게임이자 현재 오픈 베타 서비스가 활발히 진행중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DIZZEL (디젤 온라인 http://dizzel.pmang.com)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여 국내에 익히 알려진 G.SKILL (지스킬)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에 대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특히, 저격총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방열판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지스킬의 Sniper (스나이퍼) 제품의 경우에는 패킹 디자인까지 디젤 온라인의 이미지를 채용하여 한글화 작업이 마쳐진 상태이다.

 

이번 업무 협력 체결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스페셜포스로부터 시작되어 아바에 이어 대한민국 FPS의 새로운 계보를 잇고자 하는 이번 디젤 온라인뿐 아니라 피파 온라인, 슬러거 등 피망의 유명 게임들을 통해 당사의 뛰어난 성능의 제품들 역시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길 기대한다.” 고 전하며, 이어서

 

지스킬의 대한민국 공식 정품 유통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 협업으로서 여러 유저분들께 후회 없는 제품 선택과 더불어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또한, 마지막으로는 이번 업무 협력 체결을 통해 일발성 이벤트 진행 뿐 아니라 지속성을 띈 유저 프로모션 이벤트 역시 다양하게 준비 중에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는 당부의 말도 덧붙여 설명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