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비트피닉스의 새로운 시노비 PC케이스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의 새로운 시노비 PC케이스 공식 출시

 

PLAY COLOR, PLAY MODERN, PLAY SIMPLE

 

프리미엄 게이밍 PC케이스 전문 브랜드이자 PC쿨링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 제조해 온 세계적인 브랜드, 비트피닉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난 해 출시된 PC케이스 시노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되는 시노비는 블랙의 한가지 색상만으로 출시되었던 기존의 제품에서 탈피하여 베이스를 블랙, 화이트로 나눈 뒤 전면 양 측면에서 시작되어 상단까지 연결되는 메쉬에 컬러 포인트를 입힌 베리에이션으로 외관상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메쉬 포인트 뿐 아니라 색상 별로 부합된 다양한 색상의 기본 장착 LED 팬 역시 시스템을 돋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적인 요소를 가미해 주며, 밀폐 형태의 사이드 패널과 윈도우 형태의 사이드 패널, 두 종류로 분류 출시되어 사용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선택 역시 가능토록 하였다.

 

또한,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되는 온보드 형태의 USB3.0을 지원하여 상단 I/O 포트를 통한 2개의 USB3.0 포트를 지원 (윈도우 버전 제품에 한하여)한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이번 시노비 제품은 유럽과 북미,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국내 유저들의 지난 시노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새로이 제작된 오로지 국내 유저들 만을 위한 한국형 시노비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특히,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LoL) 관련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파이럴캣츠팀과의 제품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시노비 제품의 심플, 모던, 컬러풀 함을 발산하는 데에 큰 힘을 더해 줄 것이라 예상한다. 이에 날로 열기를 더해가는 온라인 게임 LoL, 스파이럴캣츠 팀의 인기와 더불어 시노비 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색상의 신규 버전 시노비는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 프로모션 역시 준비 중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