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에어로쿨의 신규 케이스 스트라이크X ONE ADVANCE 출시

반응형

신규케이스 스트라이크 X ONE 어드벤스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이노베이션티뮤, 에어로쿨의 신규 케이스 스트라이크X ONE ADVANCE 출시

 

 

 

 

 

 

 

 

 

더욱 진보된 스트라이크X, The “ONE ADVANCE”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PC부품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BITFENIX (비트피닉스), Aerocool (에어로쿨), TeamGroup (팀그룹)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에어로쿨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STRIKE-X (스트라이크X) 라인업의 신규 제품인 스트라이크X ONE ADVANCE (원 어드밴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트라이크X 원 어드밴스는 먼저 출시되었던 스트라이크X 뒤를 이은 후속 모델로서 이전 스트라이크X 제품들의 특장점을 그대로 계승하고 있는 정식 제품이다.

 

이번 스트라이크X 원 어드밴스 제품은 이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X 자를 형상화한 전면 패널 디자인에 레드 LED의 120mm 팬을 기본 장착하고, 측면 사이드패널과 상단패널에는 타공망 처리를, 후면에는 120mm 고성능 팬을 장착하여 스트라이크X 시리즈의 장점인 쿨링 성능 최대화에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다.

 

내부적으로는 간편한 선 정리를 위한 케이블 클립을 지원하며, 메인보드 탈거 없이도 CPU쿨러 백 플레이트 제거가 용이하게끔 후면 컷팅 홀을 지원한다. 특히 이 컷팅 홀 부분에는 쿨링 팬을 장착할 수 있도록 타공 처리를 해두어 극대화된 CPU 쿨링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최장 400mm 의 고성능 VGA가 장착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무나사 설치 방식을 지원하는 ODD, HDD 베이는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끔 5.25” 베이와 3.5” 베이의 수를 시스템 구성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며, 후면 PCI 슬롯에는 고정 덮개를 장착하여 외부로부터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최대한으로 방지하고 간편한 VGA 장착이 가능토록 하였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스트라이크X 시리즈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쿨링 성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로 하여금 높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이어서,

“먼저 출시되었던 스트라이크X 제품들과 함께 새로이 선보이는 스트라이크X 원 어드밴스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스트라이크X 원 어드밴스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