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제품 구매자에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제품 구매자에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해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 다양한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를 통하여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립죠스 시리즈(RIPJAWS XL, XM, XH)7개 제품과 트라이던트 X 시리즈(TRIDENT X)4개 제품이 적용된다.

 

지스킬의 립죠스 시리즈 제품은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 라인업으로 오랜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 반면, 트라이던트 X는 얼마 전 현존 최고속의 클럭값을 갖는 PC-21300 제품을 출시하기도 한 고성능 메모리 제품군 중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는 제품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되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제휴점을 통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5,000원 상당의 현금 캐시백을 지급 받게 되는 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 김재원 대리는 해를 거듭할수록 오픈마켓을 통한 제품 매출량이 증가되는 추이에 맞춰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향후에도 직접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판매처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토록 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벤트는 지난 5 2일에 시작되어, 5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나 이벤트 상품인 5,000원권 문화상품권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는 인터파크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지스킬 제품이 아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시에만 해당된다.

 

인터파크 단독,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구매자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바로 가기

http://www.interpark.com/malls/html/event_html/event_015120233.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