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24인치 모니터 증정 이벤트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24인치 모니터 증정 이벤트

 

고성능 메모리 대표주자 지스킬의 고성능 이벤트 !!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 (G.SKILL) PC메모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스킬의 PC-17000 (2133Mhz) 클럭 PC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노베이션티뮤의 스마트허브 제품을 1:1 무상 증정하며,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개인 블로그 등에 등록하거나 이벤트 담당자에게로 메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하여 벤큐 (BenQ)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경품인 티뮤 스마트허브 제품은 다양한 규격의 스마트폰 충전 단자를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를 통해 간편한 수납과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영수증 등 제품 구매에 따른 인증을 통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벤큐 24인치 게이밍 모니터 제품은 곧 출시가 예정된 RL2450HT 제품이다.

 

RL2450HT 제품은 블랙-이퀄라이저, RTS 모드 탑재, 빠른 응답속도 지원 등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들로 얼마 전 먼저 출시된 XL2420T 제품과 같은 게이밍 모니터 제품이다. 특히, 게이밍 기능뿐 아니라 벤큐 모니터 제품의 대표적 기능 중 하나인 센스아이3 (Senseye 3)를 통해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화면과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상위 라인업 제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고성능 메모리를 대표하는 지스킬과 그에 걸맞는 고속 17000클럭 제품과 관련된 규모 있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지스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널리 알려 드릴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한다.” 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늘, 11 16일부터 전국 PC관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1:1 증정 상품인 티뮤 스마트허브는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반면, 구매 인증 이벤트는 이달 말 30일까지 확인 된 인증 건에 대해서 접수를 마감하고 내달 안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노베이션티뮤 이벤트 페이지 안내 링크

http://2url.kr/j35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http://www.facebook.com/innovation.tim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