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피부를 위한 하유미팩으로 유명한 제닉몰 이벤트

반응형

피부를 위해 해줄게 뭐가 있나 살펴보던중 제닉몰에서 만난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딥 겔마스크
와  퓨어트리 올리브 리얼 버블 클렌저 를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닉몰로 접속을 해야겠죠?

제닉몰 주소 링크 : http://www.genicmall.co.kr

 

전 예전에 하유미씨 왕팬이었는데 여기서도 자주 보니 너무 좋네요

요즘 TV에 안나오니 너무 보고싶네요^^

앗. 사설은 접고 ^^;

 

아래 제닉몰에서 하유미씨를 만날수 있습니다.

 

 

 

메인에서 만난 하유미 마스크 시즌 3 네요.

 

자 그럼 제가 보려는 겔마스크를 봐야겠죠. 요즘 얼굴에 수분이 부족해서 죽겠습니다

 

 

수분마스크팩 촉촉하게 해줄거 같습니다.

앗 보니 네이버 체크아웃도 같이 결제가 되는군요. 네이버 마일리지가 있으면 추가 할인도 되고 결제도 됩니다.

 

 

 

 

남자 여자 누구에게나 효과가 있는 제품이니 남녀누구나 사용할수 있더라구요

여자만 하는거 아니라거~~

약 20~30분정도 하면 딱 좋겠네요.

 

저같이 건조한 얼굴에는 꼭 해줘야할거 같더라구요

지금 사용하는것도 다 써가는데 추가 구매를 해야할거 같습니다.

 

여름이라 외부에서 좀 얼굴이 많이 탔거든요. 그래서 저녁에는 꼭 해주고 잠에 든답니다

 

상품평이 중요한데

상품평역시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안심입니다.

 

 

 

음.. 별 4개 주신분도 있으시네요

최근 판매도 잘되는거라 최근 상품평이 많습니다.

 

 

 

다음은 리얼 버블 클렌저 입니다.

전 그냥 비누로 하는편이라 많이 쓰지 않는데

여성들은 기본 클렌저를 사용하더라구요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이 이미 더 잘아시는 거죠^^

 

 

 

이걸 동시에 쓰면 얼굴에 수분걱정은 없겠습니다

저도 좋은 정보 알아가니 좋은데요^^

 

안그래도 마스크팩하나만 하는것보다 더 효과적인게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