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립PC컴퓨터추천/노트북 추천

100만이하 여대생 노트북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방명록에 올라온 노트북 추천글을 보고
좋은제품으로 알맞게 선택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대생 노트북 찾다가 들어오게 되었어요~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데ㅜㅜ
이번에 노트북이나 넷북을 사려고해요!!
영화보는걸 좋아해서 용량은 좀 컸으면 좋겠고
들고 다닐거라서 무게는 2키로 이하였음 좋겠어요
ppt,한글문서작성,웹서핑,영화보기
이정도 기능이면 족하구요 고화질이나 그런건 필요없어요~
밧데리는 좀 오래갔음 좋겠고, xp여야해요ㅋㅋ

정리하자면
무게는 2키로이하, 용량은 영화 열편넣을수 있을정도?
문서작성,웹서핑,음악감상(아이튠즈),ppt,영화감상
할수있는~ 고화질은 중요하지 않구요 xp
가격대는 100만원안팎이면 괜찮아요"


질문 내용입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1. 가격대 100만원이하
2. 가벼워야하며 2kg 미만
3. 사무용+영화감상
4. XP지원유무입니다

디자인은 당근 좋아야겠죠^^

자 ~ 그럼 좋은게 어떤게 있나 찾아떠나 볼까요?
100만원이면 정말 좋은거에요 ㅎㅎ
일반 대학생은 50만원정도면 딱좋답니다.


이건 전에 추천드렸던 완전 인강+ppt+한글 인터넷 용입니다. ^^ 동영상도 가능합니다~
제일 낮은사양으로 딱 좋은거죠 맘같아서는 이걸 추천하고 싶답니다.
여기에 SSD삼성 하나 추가해주면 정말 빨라지죠

하지만 요청한건 이게 아니다보니 더 찾아봅니다


또 하나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디자인도 괜찮아보이고
성능과 가격 두마리 토끼를 확 잡았네요

1. 가격 50만원
2. 메모리 4기가 하드 500GB 넉넉함
3. 무게 1.48kg 만족
4. 동영상 ppt 모두 다됨.
5. XP역시 지원!

제가 봤을땐 100만원대 보단 이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50만원으로는 저금하세요.
CDROM 이 없지만 외장으로 구매하셔도 되고 USB들고 다니셔도 됩니다.
OS미포함이랍니다^^요즘 XP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컴초모(http://cafe.naver.com/dowajo) 정모에 오시면 설치 도움드립니다.
여대생분들 50만원대 좋은 노트북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드려요~

또 궁금한점은 이메일 덧글 방명록을 이용해서 마구마구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