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외환카드 사이버홍보단

2010년 여름 캐리비안베이 10000원 으로 즐기자!

반응형

외환카드 전용이벤트 입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체크카드 까지 되는 모든 카드가 다 된답니다.


외환카드, “캐리비안베이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외환카드 고객에게 2010년도 가장 Cool한 여름을 선물하기 위하여 “캐리비안베이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일 부터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2010년 캐리비안베이와 공동 이벤트로, 외환카드 고객이 캐리비안베이(경기도 용인소재) 입장시 본인 1만원(정상가 45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동반자의 경우 3인까지 20% 할인하여 준다.  

 

금번,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6월말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캐리비안베이 입장시 기간중 1회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외환은행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외환카드 고객에게 여름 휴가 대비 자동차 지원서비스로 GS Auto Oasis 에서 6월 한달간 엔진오일을 1만원에 교환 하여 드리는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오웅규 차장은 “이번 『캐리비안베이와 함께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는 2010년 짜릿하고 Cool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며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외환카드 고객으로써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향후에도 서비스 확대를 통해 더욱더 알찬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외환은행은 2010 FIFA 월드컵 공인은행으로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월드컵 기념 이벤트로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진행하고 있다.  대표팀의 승리마다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월드컵 기념 정기예금 상품 판매를 비롯하여 외환은행을 내점하여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2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과 한국 1차전 단체 응원전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콤보티켓, 인천국제공항에서 환전 거래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여름은 캐리비안베이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