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IBM

[IBM] 데이터 센터 이전 작업 참여 (목동KT->송도-교보데이터센터)

반응형

장장 3차에 걸친 이전작업.

송도에는 깨끗한 교보데이터 센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헐 사진을 안찍었군요. 엄청 큰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엑스페리아로 찍었는데 완전 안습하네요. 아예 못쓸정도네요
케이블링은 전문가들이 한건데 정말 감탄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도로 하려면 엄청난 내공이 필요하죠. 시간도 얼마 안걸리던데 ^^
제가 하면 두배로 걸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박 밤새고 장애처리하고~

그리고 점심을 주더군요. 아침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하면서 먹은 점심.. 냠냠.. 식어서 아주 맛있더군요^^

다들 고생이 많았네요.

지난 기아 소하리 이전할때보다는 덜한듯 하네요

그땐 최악이었는데^^

안전한 곳으로 서버실을 이전하였으니 이젠 에러없는 환경이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