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T 아이덴티티탭 초기불량 및 고장 서비스 후기ing #1

반응형

KT 아이덴티티탭을 구매하자마자 불량이 난 1人입니다.
초기불량 인데 받자마자 서비스센터 행이라니 ㅠ
새제품 받고 서비스센터 바로 가기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이거뭐 초기 불량인데 서비스 받는곳에 전화한번하는데 2일이 걸리는
아직도 어디에 전화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먼저 전화한 엔스퍼트 1588-6136 고장인듯 하니 삼보 서비스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저희가 어떻게 해드릴께 없네요.
가까운 삼보대리점으로 직접 전화하니 무슨???? 아~ 그런가요. 지금 기술적으로 우리쪽으로 안내받은게 없어서
일단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이거참... 가져가는건 문제가 아닌데 서비스타임이 제 퇴근시간이네요.험...
1588-3582 삼보서비스 센터 - 그건 우리가 담당하는게 아니구요~ 1588-6136 엔스퍼트 에서 담당하는거랍니다
그쪽으로 전화하세요~ 돌고~ 돌고~ 다시~ 도올고~ 돌고~ 

전화비낭비+짜증+시간낭비+근무지장 복합적으로 오네요~

방금확인한건데 삼보서비스센터에서 하는건 맞는데 대표전화에서는 접수를 안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니 엔스퍼트에 전화를 해서 삼보서비스센터전화번호를 안내 받아야 한다는군요.
1588-3582는 아이덴티티탭 서비스 받는곳이 아니랍니다.

그럼 이제 가까운서비스센터를 찾아가는것만 남았네요.
다음에 다녀와서 다시 글쓰도록 하겠습니다.
엄청난 안드로이드의 기능을 맛보기도 전에 이런일이...
해보고싶은게 얼마나 많고 테스트 할께 넘쳐나는데 말이죠.
서비스 후기를 먼저 올리게 되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빨리 복구하고 101% 활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정리.


1. 아이덴티티탭 고장시 엔스퍼트 1588-6136 으로 전화합니다.
2. 상담 받으신 후 가까운 삼보서비스센터를 안내받습니다.
3. 찾아가서 서비스 받습니다. (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 )
4. 교환판정 받아서 구매처에 보내줍니다.
5. 교환될 부품 와이브로 포함 전부를 택배로 구매쪽에 보냅니다.
6. 새로 개통해서 다시 보내줍니다.


위 단계를 다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이제 2번 했는데 ㅠ

걱정이 태산입니다. 그래도 해야겠죠.
3번 하고 오겠습니다. 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