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LG베스트샵 적립금 누락되었네요

반응형
베스트샵에서 저희 이모님 TV를 사드렸는데
그때 사은품으로 받은 5만점의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잘 적립되었거니 하고 아무런 확인도 하지 않았었죠.

작년 7월쯤인가 47인치 LG티비를 구입했습니다
할인도 받고 적립금도 준다기에 너무 좋아서
룰루랄라 ~ 이모님에게도 칭찬도 듣고~ 저렴하게 잘샀다고 말이죠
우헤헤~ 그래서 이번주에 적립금을 들고 뭘 살까 하고 베스트샵을 찾았습니다

먼저 혹시나 적립금이 없는건 아니겠지? 하고 적립금 확인요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헐.. 적립금이 없습니다. 라는 말을 듣고
헛걸음을 하고 말았네요 ㅠ
아웅~ 왠지 불안불안해서 이전에 가지고 있는 베스트샵 포인트카드까지 가져갔드랬죠
역시 없네요.

아웅 ~ 고기 꾸워먹을려고 불판 사고 싶어서 갔었는데 빈손으로 그냥 왔습니다
와이프도 이게 뭐야라고 음성폭탄을 던지시네요 휴~

그날 바로 그때 판매하신 사원에게 연락을 했었죠~
확인하고 다음날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다음날 점심쯤 연락이 왔습니다. 오잉 누락이 되었다고 하시네요
으윽.. 죄송하다며 말일쯤에 보상을 해주신답니다. 헐헐..
보상은 받겠지만 와이프의 음성폭탄은 어쩌나요 ㅠ 스트레스~

여튼 적립금 같은건 한번더 꼭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왠지 불길한 예감은 틀린적이 없다는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언능 받아서 고기 불판 사고싶어요~!
다음주말에는 꼭 집에서 연기안나는 고기불판 살수 있길 바라며^^
이번주말은 외식해야겠습니다~

적립금 확인은 꼭 한번더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그릴 ~~~~~~



고기도 꿔먹어야하는데~~~~


오늘의 교훈!
쌓인적립금도 다시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