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S 인증 시험 준비! 두번째 기회

반응형

완전 기분좋은일이 있네요
오늘 MS에서 전에 떨어졌던 시험을 다시 볼수 있도록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메일을 딱 보는데 왠 MS메일이 있더라구요~ 그냥넘기면 완전 스팸인줄 안다는^^
하지만 읽어보니 다시 한번 기회를 주겠다는 아주 좋은 글이 적혀있네요
오호호호

전에는 몇문제 차이로 떨어져서 아주 창피하고 그랬는데 ㅠ 이번에는 정말 딱 붙어야겠습니다

전에 봤던 시험이 VISTA였는데 이번에는 윈도우 7을 볼수 있군요
윈도우 7 에 도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윈도우 7 카페를 ( http://cafe.naver.com/window7 ) 운영하고 있는데 이 자격증 하나는 있어야 겠죠.
으으~ 이번에야 말로 모든 정보력을 동원해서 기필코 ^^; 합격의 맛을 봐야겠습니다. 떨어지면 그날 바로 안습하답니다.

아참 저번에 파코즈를 통해 등록하신분들 메일함을 한번 열어보세요
저처럼 행운이 있을지 누가 압니까? ^^
6월 말까지 등록 가능하니 선착순인듯도 하구요~
빠른 발놀림으로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저와 같이 .
전 4월 10일날 근무 일날 시험을 본답니다. 다음주요. ^^
시간이 얼마 없네요
기본기 + a 로 시험을 봐야하니 지금부터 시작해야겠죠.
MS자격증 하나 늘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