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S 자격증 7월 1일부터 가격인상 공지

반응형
MS자격증이라함은 윈도우 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시험응시료는 10~20만원선으로

조금 비싼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7월 1일 부터 또 인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시험 치실분은 7월 1일 이전에 등록하고 시험을

보시는게 좋겠죠?

 Microsoft 자격증시험응시료인상
201171일부터일부Microsoft IT 자격증시험응시료가인상됩니다.


 
Microsoft 인증기타프로그램을개선하여더욱새롭게향상된자격증시험을고객에게제공하기위해응시료를인상하게되었습니다.
 
응시료인상에대한자세한내용은FAQ(자주묻는질문) 페이지를참조하십시오.
 
참고: Microsoft Learning에서제공되는Microsoft Certified Master(MCM), Microsoft Certified Architect(MCA), Microsoft Technology Associate(MTA) Microsoft Office Specialist(MOS) 자격증시험은응시료인상대상에포함되지않습니다.

Microsoft 자격증 시험 응시료 인상

2011년 7월 1일부터 Microsoft 자격증 응시료가 인상됩니다.*

Microsoft 인증 및 기타 프로그램을 개선하여 더욱 새롭게 향상된 자격증 시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응시료를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과 같이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이나 교육 기관의 경제적 부담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저희 Microsoft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 및 교육 기관을 위한 Microsoft 자격증 시험의 응시료 인상에도 불구하고 할인 제도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Microsoft는 학생들이 IT 분야의 신입 사원으로서의 고용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격 인상 후에도 IT 아카데미 회원, 고등학생, 학위/수료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는 대학 또는 대학교 학생의 경우 특정 Microsoft 자격증 시험의 응시료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Learning에서 제공되는 Microsoft Certified Master(MCM), Microsoft Certified Architect(MCA), Microsoft Technology Associate(MTA) 및 Microsoft Office Specialist(MOS) 자격증 시험은 응시료 인상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도의 경우 2011년 8월 1일부터 응시료 인상 적용

인상 전 가격으로 시험에 응시하세요. 2011년 6월 30일 이전에 접수하여 응시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