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Microsoft Office Outlook 10가지 주요 이점

반응형

Office Outlook 2007을 사용하면 시간과 정보를 관리하고 경계를 넘어 연결하고 지속적인 보안과 관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Office Outlook 2007이 생산성과 공동 작업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10가지 방법입니다.



이유 1 모든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Office Outlook 2007에서 키워드, 날짜 또는 기타 유연한 기준으로 검색하여 전자 메일, 일정, 연락처 또는 작업 내의 항목을 찾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의 빠른 검색 기능은 인터페이스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찾기 위해 Outlook을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 2 일일 우선 순위와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지정된 메일과 작업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는 할 일 모음을 확인하여 하루의 우선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 일 모음은 Project, OneNote 및 Microsoft Windows SharePoint Services 기술과 같은 다른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 저장된 작업을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할 일 모음 항목이 일정에 통합되어 항목에 대한 추가 작업 일정을 쉽게 정하여 시간을 확보해 둘 수 있습니다.

이유 3 Microsoft Office Fluent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더 나은 결과를 더욱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Outlook 2007에서는 메시징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이 다시 구성되어 보다 쉽고 직관적인 환경에서 정보를 작성, 서식 지정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액세스 가능하고 효율적인 위치에서 Outlook 2007의 모든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므로 간편하게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유 4 쉽게 효과적으로 다른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의 새로운 일정 기능을 사용하면 조직 안팎의 누구와도 손쉽게 일정을 공유할 수 있어 중요한 연락 대상이 사용자의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일정을 만들어 Microsoft Office Online에 게시하고 인터넷 일정 서비스를 추가 및 공유하며 일정 스냅숏을 전자 메일로 보내고 사용자 지정된 전자 명함을 고객에게 보낼 수도 있어 의사 전달이 손쉬워집니다.

이유 5 Microsoft Exchange Server 2007을 사용하여 공동 작업 및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을 Exchange Server 2007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하고 다양한 Outlook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는 일정 작업을 자동화하는 새로운 일정 도우미와 부재 중 메일을 예약하고 사용자 지정하는 기능 그리고 규정 준수 요구를 지원하는 관리 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Office Outlook 2007과 Exchange Server 2007은 함께 새로운 수준의 안전한 공동 작업을 제공하여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가 메시지의 안전성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향상된 보안 기능이 포함된 여러 메시징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유 6 공유 정보 및 콘텐츠를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은 Windows SharePoint Services 기술에 저장된 정보를 언제든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indows SharePoint Services 문서, 일정, 연락처, 작업 및 기타 정보를 Office Outlook 2007로 연결하여 중앙에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편집 기능을 사용하여 Office Outlook 2007에 저장된 정보의 변경 내용이 서버 버전에 적용됩니다.

이유 7 정크 메일과 해로운 사이트로부터 보호하는 새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Office Outlook 2007은 정크 메일과 "피싱" 웹 사이트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인 정보가 위협적인 웹 사이트로 누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Office Outlook 2007에는 정크 메일 필터가 있으며 링크를 비활성화하고 전자 메일 메시지 내의 위협적인 콘텐츠에 대해 경고하는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유 8 한 번의 클릭으로 Outlook에서 텍스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Outlook 모바일 서비스는 Office Outlook 2007과 모든 모바일 장치 간에 텍스트 및 그림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Outlook의 기능입니다. 또한 Outlook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면 Outlook 전자 메일, 연락처, 약속 및 작업을 텍스트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전자 메일, 미리 알림 및 하루 일정을 모바일 장치에 텍스트 메시지로 자동으로 보내도록 Office Outlook 2007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유 9 새롭고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의 색 범주를 사용하면 전자 메일, 일정 항목, 연락처 또는 작업 등과 같은 모든 유형의 정보를 손쉽게 사용자 설정하고 범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색 범주는 시각적으로 간단하게 항목을 구별하여 쉽게 데이터를 구성하고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유 10 모든 통신 내용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을 사용하면 이제 정보를 가장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Office Outlook 2007 내에서 직접 RSS(Really Simple Syndication) 서비스와 블로그를 읽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Office Outlook 2007의 RSS 피드 통합 지원 기능을 사용하면 Outlook 내에서 최신 해외 뉴스를 읽고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소식을 알아보고 관심 있는 블로그의 최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Office Online에서 제공하는 Office Outlook 2007의 기본 제공 홈 페이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서비스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