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Revu 사이트의 신뢰도 하락? 문제있다.

반응형

리뷰를 등록하고
추천 받은 만큼의 캐쉬가 적립되는
사이트가 바로 레뷰(revu.co.kr)입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또 글을 올리면서
수익도 나누어주니 일석이조의 사이트였죠.

하지만 요즘에는 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라서
좀 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활동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전 SK 나 몇몇 프론티어 등록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공지없이 다음 프론티어를 진행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지금도 그 일에 대한 해명은 없고 다음 프론티어에만 열중하고 있는 레뷰~

그래서 어떻게 된건지 물어보려고 갔더니 이전글은 삭제가 되어있네요
에공..그럼 어쩔수 없이 Q&A로 가는수 밖에
Q&A에 들어가는 순간 이미 나의 질문을 다 해놓은 다른 사용자들...

<실명이 아니라 삭제처리하지 않았습니다>

나만의 문제가 아니었구나...했죠.
거기에 대한 답변은 어디에도 찾아볼수 없었죠.
출발이 좋았던 레뷰에게 실망을 받았던 글들이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반응하느냐가 문제이긴한데
한번 토론을 해볼만한 주제인듯합니다
강력히 레뷰측에 항의를 하던지
아님 뭔가 다른 방법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레뷰캐쉬 변화로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는줄 알고 기대가 컸었는데말이죠


레뷰 사이트 관계자님!
회원들에게 실망을 주는 일은 다시는 없어야겠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볼수 있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