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 스킨파워 멘토링 프로그램 소개

반응형

SK 스킨파워 SK2 멘토링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www.sk2.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스킨파워 멘토 만나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SK2 안티에이징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서 SK2하면 안티에이징이 떠오릅니다.




sk2 의 메인 홈페이지 배경입니다. 붉은 빛으로 SK-II를 아주 잘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피부 미인이 되시고 싶으신가요? 바로 접속하세요.



스텝1 . 먼저 나이와 성별을 선택합니다.
나의 멘토를 만나려면 제일 먼저 하는것입니다



스텝2. 눈 부위의 피부 상태를 체크 합니다. 3가지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전 두번째 눈가와 눈꼬리에 엷은 주름이 겹겹이 생겼다네요^^
 


스텝3. 표정 주름 부위의 피부상태를 체크 합니다.
표정주름과 모공에 대해 하나씩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스텝4. 윤곽선 부위의 피부 상태를 체크 합니다.
건조/윤기와 탄력에 대한 체크 내용입니다.
3가지중에 잘 선택하세요



스텝5. 고민되시는 피부 트러블을 체크 합니다.
얼굴부위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선택은 안되고 하나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텝6. 임신/출산 유무를 체크 합니다.
전 남자라서 ^^


피니쉬~
이제 드디어 결과 보기에 돌입했습니다.
먼길이 아니죠? ^^ 금방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과확인 내나이 30살 ㅠ
중기노화로 나왔네요.
SPQ2단계로 피부나이가 나오는군요.
초기 노화이신분이 SPQ3로 가장좋은듯 하네요


여기서 잠깐 SPQ는 뭘까요?
피부 스스로의 힘이네요.




중기노화로 케어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도 느끼고 있는부분이라서 딱맞아 떨어지네요
SK2크림으로 다시 회복을 해야하는건가요^^

이렇게 피부를 탱탱하기 유지를 해야하는데 말이죠.



역시 SK2에서 저에게 딱맞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해주는군요 괜히 체크 한게 아니군요
탄력위주로 추천을 해주는군요.



구매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쇼핑몰을 알려줍니다.
쿠폰이 있는 신세계몰로 가야겠습니다^^

저의 맨토는 바로 김희애님이십니다^^



매번 티비에서 보면서 참 좋다라고 느꼈는데
여기서도 이렇게 나오니 더욱 좋네요^^

이로서 SK멘토링 프로그램을 마쳤습니다
나의 피부상태도 알아보고 해결법도 알아보고 참 좋은 시간이었네요
누구나 참여해서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