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SKT 하나터치7 태블릿(아이패드2,갤럭시탭) 할인시 유의점

반응형
SKT하나터치7 카드로 할인 받으시는분들
많으시죠?
한가지 유의점이 있습니다.
바로 신규신청시 그냥 자동이체신청만 한다고
해서 바로 할인이 되지 않더라구요
꼭 114 전화해서 할인 등록(?)을 해야한답니다.

무슨 이런 젝일슨이 있는지.
일반 스마트폰이나 휴대폰은 잘 할인등록이 바로되는데

갤럭시탭,아이패드2 등 패드형 요금제에 신청을 할경우
할인이 안되서 나오네요.

저희 어머니/저/동생 이렇게 모두 할인에서 빠져버렸네요
일반 휴대폰한 제 친구는 제대로 할인이 되어서 나오는데 말이죠
이거때문에 아침부터 전화만 하나카드랑 SKT상담원이랑 주구장창 떠들고 있네요.
으~ 짜잉나.

할인안된 패드형 요금제!




 

할인잘된 휴대폰 요금제!!




같은 시기에 만들어서 등록을 했는데 누군되고 누군안되고.
제가 봤을땐 태블릿요금제는 따로 한번 더 등록해야하는게 있는거 같더라구요

3개의 태블릿 모두 정상등록이 안되어있다고 SKT상담원이 다시 등록해준다고 하네요
이거참.. 황당하게 3만원 날아갔네요. 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황당하게 날아간돈은
정말 아깝기 마련이죠. 지금도 통화중인데 영~ 보상의 기미는 보이지 않고
저의 실수로 마감이 될듯 하네요. 하지만 2건은 분명 전화로 등록을 했으니 보상을 받아야될것이고
한건은 SKT홈페이지에서 직접 제가 등록한거니 한번더 확인안한 제잘못이된거구요.

상담사도 잘 모르더군요. 첨에 분명이 몇번씩 자동이체만 하면 다 할인이 되는거냐고 물었는데
맞다고 하더니 다시 전화와서 등록안되었다고 다시전화와서 등록해주네요. ㅡㅡ


update~

1. 어머니껀 다음달 요금에서 정산해주시기로 했습니다.
2. 동생것도 처리완료 다음달 정산
3. 제껀 안될듯 ㅠ 으윽..

그래도 마지막까지 힘들게 상담원이 다 해결해줬네요.
다들 고생했수다.. 나도 죽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