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윈도우 7 v6956 설치해보자. Windows_7_Ultimate_6956_32Bit #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부팅후 다시 시작되는 윈도우 7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설치 완료 캬~ 이제 완료가 되는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동영상이닷~ ㅋㅋ CJ마크가 생각나는듯.. 4개의 불빛이 움직이는군요~ 이야 이건 설치 해봐야지만 느낄수 있는감동 동영상으로 올려야하는데..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로 새로운 지렁이? 역시 빛나는구나..윈ㄷ우 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을 입력해주시고.. 한글은 안됩니다. 영문버전이라서..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스워드 입력란..아무도 모르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정품을 표시하는 시디키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흠.. 어떻하지.. ?? 시디키가 없는데...험... 하지만 그냥 다음하면 넘어간답니다. 어차피 베타므로 오래안쓰니.. 그냥 ㄱㄱ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업데이트는 어떻게 할것인가?? 자동으로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은 우리나라 +9로 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서 쓸꺼냐? 집? 사무실 ? 공용? 그중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그냥 집 고르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 쓸데 없긴한거 같은데.일단 암호는 공유하려면 적어두셔야 한다네요. 그리고 공유기 쓰면 공유할껄 체크 하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셋팅을 정리하면서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시작준비.. 이건 완전 비스타자나!! 흠... 이금까지 다른점. 로그인 무비~~~ 다음은??? 뭐야이건.. ㅋ 속도를 기대해 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스크탑을 준비하는중... 이젠 드디어 바탕이 나오는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 물고기? ㅎㅎ 사용자 구성중이다.. 기다림....

왠 물고기야? 구성중에 나오는 물고긴가??

물고기 종류가 갑자기 궁금해지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바탕화면. 헉! 그물고기가 바탕화면 물고기였다니.. ㅎㅎ

이제 다 완료 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자세한 설치 법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끄고 다시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설치 스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