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전기요금 아직도 현금 결제 하세요?

반응형
이런이런이런....

이제서야 이걸 알게 되었다니..정말 안타깝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과 같이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지로닷컴을 이용하는것이 아닌 아래 한전 사이버 지점에서 바로 납부를 하는것입니다.

으윽..전 그것도 모르고 지로납부 사이트만 이용했네요

이미 오래전부터 시작된듯 합니다

아래 사이트 접속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기요금납부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쪽에 보면 신용카드 결제가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용카드 납부 누르면 됩니다..

이름하고 주민번호 입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신용카드 결제 페이지가 나옵니다
고객번호를 입력해주시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제 하시면 됩니다

이제 카드로 결제해서 카드 사용율을 높입시다

현금영수증도 안되면서 지로 납부하면 아깝자나요. 어차피 소득공제는 안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