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윤디자인] 엉뚱상상 폰트 패키지 수령

반응형

제품 사이트 엉뚱상상 홈페이지  http://www.ddungsang.com/

디자인 하는곳이라서 역시 그냥 봐도 멋지군요.

아래는 시디를 넣었을때 나오는 설치 문구 입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윈도우 7은 아직 지원미정이며 곧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윤디자인 제품이 도착하였네요.
안오는줄 알고 안기다렸는데.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제가 많이 사용할 부분은 아닌듯 하니 제품을 자세히 본 후
좋은 분에게 양도하고 좋은 사용기를 다시 올려서 윤디자인 엉뚱상상 폰트를 홍보하는데 사용하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소포가 온다고 하여 내려가보니 ~ 왠 작은 박스 하나가

제품 발송일을 보려고 하니 안적혀있네요. 뭐 하루 배송이므로 금요일날 붙였을 가능성이 크지만. 그냥 패스.

사진이 크게 나왔는데 실물은 작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다음과 같은 작은게 뽁뽁이에 둘러쌓여있더군요. 글자가 막 적혀있네요.^^


뽁뽁이를 벗겨 보았습니다. 천으로 쌓여있는 도시락. 엉뚱상상 폰트가 들어있는 것입니다.
천 느낌이 시원하고 좋네요. 추운데서 와서 그런지 ^^왠지 디자인은 계속 마음에 듭니다


다음은 여자의 옷고름을 풀어해치듯이 하나씩 풀어갔습니다. 좀 이상한가 ?? 죄송^^;

풀어보니 더욱더 깔끔한 모냥이 나오네요. 회사에서 왠 도시락 시켜먹냐고 그러네요^^


내용물을 보니 시디가 없어요? 허걱 .. 뭘로 설치하지?
왼쪽은 메모장 오른쪽은 글꼴에 대한 설명들. 그렇다면 시디는?


여기에 있었군요. 제일 뒷장에^^ 작은 미니 디스크로 담겨 있구요. 그아래 시리얼번호가 적혀있습니다
한번 설치하면 다른곳에는 설치가 안되니까요^^

역시 디자인 포스가.. 별로 머 안한거 같은데도 이쁘네요. 디자인의 힘인가..
미술학원이라도 다닐껄..ㅠ


설명서와 시디롬 안에 들어있는 엉뚱상상 설치 시디 입니다. 미니미니~
설치까지는 안해봤습니다. 어차피 좋은 분에게 양도하여 더 좋은 사용기를 올려달라고 할테니까요.
디자인하시는분에게는 꼭 필요할꺼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약속 어기지 않고 잘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제품인데 더 많이 알려져서 사용자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 위 제품을 직접 사용하실 수 있는 곳에 계신분이시라면 멋진 사용기를 올려주시는 조건으로 
  위 제품을 착불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올려주셔야 하며, 그럴리야 없겠지만 혹시 올라오지 않을경우 제품 수거 및 특단의 조치가 있을것입니다.
덧글로 참여바랍니다. [참여합니다. 연령대/사용기 예정계획]

일자 : 2010 . 03 . 15 ~ 2010 . 03 . 28 까지 참여 받음.
수량 : 1ea
배송 : 착불배송
지원OS : MAC , WINDOWS


좋은 제품 더욱 빛나게 사용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