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엑페 스마트폰 외환은행 이용하기편

반응형

이제 가입을 했으면 이용을 해봐야겠죠~

image

항상처음 접속하면 나오는 메시지 절대 그냥 지나치지마시고

무료 WiFi에 접속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아니면 데이터 정액제가입확인!

image

기본 메인화면입니다

가입한 후 다른게 하나도 없습니다. 일단 조회를 이용해보겠습니다

image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내역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일단 계좌 조회부터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image

허거덩… 뭔가요~? 자주 보는 메시지군요 ㅎㅎ 이거 참..

다시 도전해봐야죠~

아앗~ 이번엔 뭔가요?

image

타임 오버라고 나오는군요.흠..뭔가 서버에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사람들이 많이 붙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여튼 계속적으로 시간만 허비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렇게 허비함으로 해서 다른분들은 헛수고를 덜었으면 하는바램에서^^

image

아~ 지속적인 이동중 화면. 언제쯤 조회가 될지 궁금하네요^^;

벌써 3번째. 저만 안되는건가요~

잠시 리부팅후 다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접속 해서 로그인을 했습니다

image

이런 메시지가 나오네요~ 왠지 느낌이 좋네요.

처음 보는 메시지에 바로 다시 들어가보니 계좌가 떡하니 나오는군요^^ 기쁨.

그럼 다시 조회를 눌러보겠습니다.

image

저축예금으로 계좌가 바로 하나 보이는군요^^ 오호~ 역시 재부팅이 한번 되어야하는군요

설치하고나서 재부팅을 안했더니 이런오류가~ 그나저나 잔액이…… ^^;

저축예금을 눌러보겠습니다.

image

오호~ 이렇게 자세히. 잔액이 0이라는걸. 보여주다니.. 주거래은행이 아니다 보니.이렇군요

주 카드는 외환카드지만 은행은 회사 월급 통장따라가다보니..

언능 외환은행으로 돌려야겠어요~ 일단 조회는 이걸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너무 좋네요

앞으로 잘사용해야겠습니다.

 

xx_kebcard_BN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