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

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 #6 - 내 트위터에 이름표를 달자

반응형
트위터 가입하시고 글도 적어 보셨나요?
여기까지는 뭐하는지 뭐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십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많은 분들이 따라해주셔서 팔로우 많이 하셨네요~ 저를 팔로우 하신분은 제가 쓴글이 계속 배달이 될것입니다.

그런데 가입만 하시고 아이디만 만드셨다면 제가 누가누군지 알수가 없답니다.
자신의 이름표를 만들어 봅시다

Account 기본설정



우측 Settings 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창이 나옵니다.
메일주소와 트위터 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
Name가 자신의 이름이구요
Username이 트위터 주소에 쓸 아이디 입니다.
저는 kjsever을 적었으니 트위터 주소가 twitter.com/kjsever 이 되겠죠~
Time Zone는 서울로 해주시구요
나머지는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다음은 패스워드 변경란~Password


어려운건 없으시죠? 패스워드변경하실 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 패스워드를 제일 위칸에 넣으시고

새로운 패스워드를 중간에 입력하고 마지막에 한번더 입력하면 됩니다.

모바일 Mobile 전화


우리나라는 아직 미지원이네요~ 아쉽그로^^;

Notices - 알림기능


메일로서 나를 팔로우 한사람이나 업데이트 공지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 메일이 이렇게 날라옵니다. *
체크 하면 다 날라옵니다.

Profile - 진정한 나의 이름표


이제 나의 이름표를 직접 작성합니다
제일 위에 사진이 보이시죠? 자신만의 독특한 알림 사진을 올려주세요~
Change image를 누르시면 됩니다
Maximum size of 700k. JPG, GIF, PNG. 이렇게만 지원합니다

Name 나타내는 이름입니다.
Location 사는곳.
Web 자신의 웹페이지 블로그
Bio 하고 싶은말 160자까지~

한글도 되니 이렇게 같이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Save를 누르면 됩니다.그러면 어떻게 나올지 한번 볼까요?

이렇게 잘 나온답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누가누구인지 모르니 반드시 해야겠죠~


다음은 Design



이쁘게 꾸미시기 바랍니다. 직접 파일도 올릴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Connections



이건 다른게 아니고 티스토리와연동 되는 거라는 표시입니다.
지금 연동 된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티스토리 , 아임 등등 여러가지가 되는거죠~ ^^ 음 요즘 아이폰 어플이라고 있죠?  그거라고 생각하셔도 될듯하네요~

이제 조금이나마 집정리가 된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다른 사람이 알아보기에도 좋을겁니다^^ 꼭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