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KB CARD Wish Festival 고객의 소원을 이뤄주는 카드

반응형

국민카드가 당신의 바람을 들어줍니다. 16가지 바람을 입력하면 들어주는 소원마법사네요~
신민아 님께서 ~ 바람을 들어주시는 여신이네요



많은 혜택 동산이 있습니다
돌아가면서 하나씩 고르면 선택이 됩니다
캐시백 금융 등등 다양합니다. 16가지라 엄청나군요.


금융을 선택해서 나의 바람등록하기를 누릅니다
입력후에는 나의 바람이 등록 되고

나의 바람이 등록되는것을 하나씩 볼수 있습니다.
총 2개 획득 16개의 획득은 아직 머나먼길입니다^^


점점 늘려가는 바람들..




가장마음에 드는 여름휴가 비용지원^^
나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이정도 쇼핑을 해줘도 무료혜택을 주는 바람은 없나요?


엣지녀 이지아의 바람도 들어주고.
내 바람도 들어주고~ 다들어주길 바래~


당첨이 된다면 이렇게 신민아가 직접 축하해줬음좋겠다^^
회사로 오는건가? 정말 기분이 좋을듯 하네요~ 예전에 드라마에도 있었는데 황정민 우체부로 나오고
그것처럼 말이죠


구두쇠도 쓰는 KB카드입니다.
아낄려면 KB카드를 쓰라는 말이죠~
혜택이 많으니까요
오토 캐시백 혜택까지.


이모든걸 완료하면 어떤 혜택이?
바로

경품내용
이벤트 1

1등에게는 맥북 프로가 지급이 됩니다.
2등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등은 아웃백 외식권
4등은 맥스무비 예매권

이벤트 2

100만원 현금지급



당첨자 발표는 2010. 10 .8 예정이구요. 마이크로 사이트 내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 : www.wisefestival.co.kr , 트위터 : twitter.com/kbcardwis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