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플스-PSP

PS3 탈옥 완료 소식. USB탈옥 이용. 동영상 확인

반응형


PS3의 마의 탈옥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어려운 PS3의 탈옥은 한사이트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USB동글을 이용한 탈옥시도와 함깨 탈옥된 동영상이 공개되었다고합니다.
정품 유저로서는 좀 안타까운소식이네요.
소니에서도 적극 방어에 나섰다고 합니다. 물론 금방 패치가 되겠죠^^


가격대가 ㅎㄷㄷ 하군요. 차라리 정품사서 쓰는게 더 효율적일수도 있겠습니다.
정품 4개의 가격이니 말이죠.
언제 막힐지도 모르는 위험인데..너무 비싸게 책정이 된게 아닌지...




펌웨어 버전은 latest firmware version 3.41 버전에서만 동작을 하며
PS1 , PS2 게임은 안된다고 합니다 온리 PS3만되고요.



기대가 되야하는데 기대가 안되는 제품이네요.
안타깝게 좋은 점이 없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보이지 않는군요.
그래도 지금까지 없었던것을 처음 만들었다는거에 정말 대단하군요.
여튼 창과 방패의 싸움인듯합니다

소니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가 의문입니다.
PS3는 거의 아무도 못뚫고 있었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