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애플을 보며 대단하다.
한동안 쉬더니 크게 도약하는구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이번에는 차세대 아이팟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팟 터치 , 나노 , 셔틀 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

엄청난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24시간 배터리와 멀티터치 라디오 등 29개국 언어도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이 기본 150달러 정도 하네요. 제일 작은 8기가.

zdnet에서는

셔플처럼 정사각형 화면에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아이팟 나노는 FM라디오, 나이키플러스 등의 기능을 갖췄다.  29개국 언어와 24시간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멀티터치를 통해 화면을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아이폰처럼 홈스크린 기능을 제공한다. 빨간 색을 포함해 7가지 색상으로 8GB가 149달러, 16GB가 179달러에 출시된다.

 

신형 아이팟 제품군의 하이라이트인 '아이팟 터치'는 아이폰4의 사양과 기능을 대부분 흡수했다.

 

잡스 CEO는 "아이팟터치는 아이팟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라며 "전세계 휴대용 게임기 중에서도 1등"이라고 말했다.

 

아이팟 터치의 가장 큰 변화는 ▲얇아진 두께  ▲아이폰4와 같은 레티나 디스플레이  ▲내장 A4 칩  ▲게임센터를 지원하는 iOS 4.1   ▲전면 카메라 탑재로 인한 페이스 타임  ▲ HD비디오 녹화 및 편집 기능 등이다.

 

40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8GB, 32GB, 64GB 용량별로 각 229달러, 299달러, 399달러에 출시된다. 이날 공개된 아이팟 전 제품군은 곧바로 예약판매가 시작되며 내주부터 판매된다.

 

한편 스티브 잡스 애플 CEO는 이날 기능과 로고를 새로 단장한 아이튠스도 공개했다.

 

그는 "그동안 아이튠스에서 120억 곡과 4억5천만개 TV 에피소드, 영화 1억 편, 전자책 3천500만 권이 다운로드 받아졌다"고 말하며 아이튠스의 성공을 강조했다.


아이튠스 로고도 디지털을 상징하는 모양으로 변경되었네요~

앞으로의 방향이 궁금할 뿐입니다.
저도 하나 마련해볼까요~ 셔틀이 맘에 드는데^^
여러분은 어떤게 맘에드세요?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eeit.kr BlogIcon 하늘다래 2010.09.02 09: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애플은 항상 신선하고 파격적인것 같아요^^;
    근데 이상하게 우리나라에선 한 철만 인기 훅~ 얻고 말아서;;
    흠..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9.02 12: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우리 잡스님..ㅋㅋ

    유행을 따라 가기엔 돈이 모질라네요-_-;;;


    가격을 내려 달라!!

  3. 지젠 2010.09.02 15: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디자인면에서 으뜸이죠 애플은 으흐흐~ 디자인에 홀딱~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