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용감한형제 대단한거 같아요. 노래짱.브레이브 싸운~

반응형

예전부터 들어오던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 사운드~
이게 바로 용감한 형제들이 만든곡이더군요

멋진 형제인듯합니다. 부럽습니다

용감한 형제 미니홈피 주소 - http://www.cyworld.com/bravesound/



저도 저렇게 멋진 형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잘하는거 같아효~


뉴스 썸네일
용감한형제, 오늘(3일) 앨범발매..재범 지원사격
OSEN 연예 4분전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첫 번째 정규앨범이 3일 전격 발매됐다.... '울고 싶단 말야'와 유명작곡가의 실명을 거론한 용감한형제의 직격탄이 화제가 된 강렬한 메시지의 힙합곡...
네이버 관련기사 보기
  • 뉴스 썸네일
    재범-손담비-다비치, '용감한형제' 지원사격 나서!
    SSTV 칼럼 11분전
    [SSTV l 황예린 기자] 가요계 정상급 아티스트가 '용감한형제'를 위해 뭉쳤다. 3일 가요계 정상급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용감한형제의 첫번째 정규앨범 'The Classic'이 전격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박재범,...
    관련기사 보기
  • 뉴스 썸네일
    용감한형제 정규앨범 '더 클래식' 드디어 공개, 대중 시선 압도
    아츠뉴스 17분전
    정상급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용감한형제의 첫번째 정규앨범이 3일 전격 발매됐다....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리스트는 다름 아닌, 용감한형제의 첫번째 정규앨범 'The Classic'(더 클래식)의 참여...
    관련기사 보기
  • 뉴스 썸네일
    박재범, 美 유명 R&B 스타 뮤지크 소울차일드와 한 무대
    굿데이스포츠 연예 26분전
    주제로 한 영화 ‘하이프네이션’에 캐스팅되어 연기는 물론 OST에도 참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용감한형제’ 앨범의 “울고싶단말야” 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8월 있었던...
    관련기사 보기


  • 거의 요즘 뜨는곡은 용감한 형제 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이제 79년생인데..이렇게나 뜨다니...
    난 뭐했을까? 하는 덧글이 생각나네요~

    음악적 감각이 뛰어나나봐요~
    직접 낸 음반들도 많네요

    작품활동



    우와~ 정말 존경할만 하네요.
    열심히 노력하는 용감한형제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브레이브~사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