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구글 크롬을 사용해 빠른 웹서핑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구글에서 만든 빠른 웹브라우저 입니다.

브라우저란 무엇입니까? (웹브라우저는 웹사이트를 보는 데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 http://www.google.com/chrome/?hl=ko


빠른 실행
Google 크롬은 즉시 실행됩니다.

빠른 로딩
Google 크롬은 웹페이지를 빠르게 로드합니다.

빠른 검색
검색주소창에서 직접 웹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을 사용하는 이유


웹브라우저는 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작업을 하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검색, 채팅, 이메일, 쇼핑, 은행 업무, 뉴스 읽기 및 동영상 감상 등의 모든 온라인 작업이 대부분 브라우저를 통해 수행됩니다.

  • 속도

    크롬은 모든 면에서 빠르게 수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크롬은 바탕화면에서 빠르게 시작하고 웹페이지를 바로 로드하며 복잡한 웹 응용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실행합니다. 크롬 및 속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단순성

    크롬의 브라우저 창은 간결하고 정돈되어 있으며 간단합니다.

    크롬에는 효율성과 편리함을 고려하여 설계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상자에서 검색 및 탐색을 모두 수행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빠르고 쉽게 탭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 보안

    크롬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악성코드 및 피싱 방지 기능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보호된 웹 환경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브라우저에 최신 보안 업데이트 등을 설치하도록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크롬의 보안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기타 기능

    크롬에는 확장 프로그램, 브라우저 내의 번역, 테마 등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최신 크롬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