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폰 4 출시일 최종 확정 시즌1계약자 9월 받을수 있어

반응형

아이폰 출시일이 최종결정되었네요.

국내 출시일 9월 10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날짜 발표와 함께 공식 런칭행사를 10일날 광화문 KT사옥에서 한다고 합니다.




시즌 1 사전 예약 가입자들은 25일까지 모두 받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와우 그럼 1~2차는 10일11일에 바로 받을수 있다는거?



이제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하는건가요? 9월 기대되는 한달이 될거 같습니다.

10월 11월 까지 기다려야 하나 했는데.. 야호~ 9월 10일이라니 그주만 기다리면 다 오겠죠~

정말 빠르게도 알려주는 KT 대단해요~

난 아이폰 4 만 받으면 될 뿐이고~

FaceTime

모든 사람들이 오랫동안 꿈꿔온 영상통화. iPhone 4는 이런 바람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아이들과 손 흔들며 인사를 하고, 지구 반대편까지 미소를 보내며, 내 이야기에 웃는 친구의 모습을 보는 일이 iPhone 4와 iPhone 4 사이 Wi-Fi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른 전화들이 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Retina 디스플레이

iPhone 4의 Retina 디스플레이는 이전 iPhone 모델보다 4배나 많은 픽셀로 가장 선명하고 생생하며 해상도가 높은 휴대전화 스크린입니다. 사실, 픽셀 밀도가 너무나 높아서 사람의 눈으로 픽셀 하나하나를 구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텍스트는 깜짝 놀랄 정도로 분명하고, 이미지도 굉장히 선명하게 보입니다.



멀티태스킹

iPhone 4에는 완전히 새로운 멀티태스킹 방법을 선보입니다. 이제 좋아하는 여러 Apps를 실행하면서 다른 App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구동 중인 App의 속도가 느려지거나 배터리를 불필요하게 소모하지도 않습니다.1 이렇게 똑똑한 멀티태스킹 구현은 iPhone에서만 가능합니다.



HD 동영상 촬영 및 편집

나만의 영화를 고화질로 촬영해보세요. 후면의 우수한 조명 센서와 내장 LED 조명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멋진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iPhone 4의 새 기능인 iMovie App으로 편집하여 여러분만의 자그마한 걸작을 만들어보세요. iMovie App은 Apple이 만든 테마, 타이틀 제작, 화면전환 효과를 갖추고 있습니다. App Store에서 곧 만날 수 있습니다.



LED 플래시를 내장한 500만 화소 카메라

LED 플래시가 내장된 500만 화소 카메라로 아름답고 섬세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후면의 우수한 조명 센서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도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부 카메라를 사용하면 셀카도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이제 즐길 수 있다는거죠?



범퍼는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정품 등록 하면 바로 주는건지
아니면 처음에 바로 날라오는건지 궁금하군요.





크기도 작으니 완전 좋은 나의 스마트 폰이 되겠습니다.

받으면 또 인증샷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유후~ 모두모두 기대하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