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내손으로 만져본 아이패드와 아이폰 4 #1 아이패드편

반응형

아직 미출시된 두 모델
아이폰 4 와 아이패드를 만져볼 기회가 갑자기 생겼습니다
위치는 서울역 코레일 라운지.
제가 서울역 살때 있었으면 계속 만져봤을텐데 아쉽게 이사가고 나니 정말 좋게 꾸며졌더군요


처음 접한 아이패드 크기도 적당하고 들어보니 가볍더라구요
오래 들고 있음 손아프긴해요^^ 제 블로그에 접속을 해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접속된 블로그
왠만한 서핑은 전혀 문제가 없겠더라구요


또렷한 가독성.
정말 그냥 가지고 가고 싶은 마음뿐^^


실두깨는 정말 아이폰 4만하네요 ㅎㅎ
아이폰 4가 좀 두껍게 느껴지는군요.


아이패드와 시계~
iPad ~


기본 초기 메뉴들. 뭐 애플시리즈와 비슷하군요
하지만 커다란 화면의 압박.
키야~


이렇게 전시가 되어있답니다. ㅎㅎ
아직 출시도 안된건데 말이죠. 얘들은 가지고 있고.
우린 못가지고 . KT짱


직접 들고 이리저리 해보았답니다.
반응도 빠르고 부드럽고 아이폰 3의 확대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직접 구동 동영상



동영상으로 보여봤습니다.
더 사실감이 있을듯 해서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기를 올려서 크게 궁금하지 않을것이지만.
그래도 ^^


코레일 정말 정리 잘되어있더라구요~
넥서스 원도 있고 여러가지 모바일기기를 체험할수 있답니다.
신기^^


아이폰 4 이야기~ 는 요기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