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갑자기 주말에 이벤트 복이 터졌네요. 당첨.당첨

반응형

이번주는 이벤트 복이 있는날이네요
벌써 4건의 이벤트가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헤헤^^;
큰건 아니고 소소한 당첨이라서

1. 다나와 레노버 SL510  이벤트 알리기 2등 당첨

1등하신분 완전 부럽다는 ㅠ

2. 다나와 TG삼보 댓글 이벤트 당첨



3. KIXX 영화 시네마브런치 4주년 당첨


이번주 코엑스에 해결사 보러갑니다^^
4주년이라 4명까지 된다고 하네요~ 야호
음식도 주고 이번이 두번째 가는거네요 완전 좋아요~ 해결사도 재미있다고 하던데.

4. 호스팅케이알 영화 이벤트 당첨



제가 좋아라하는 레지던트 이블입니다. 헤헤
근데 3D가 아니라서 좀 ㅠ 아쉽지만
그래도 꼭 보러가야겠습니다. 다음주 개봉하겠네요.

호스팅케이알(http://www.hosting.kr) 은 제가 도메인서비스 받는곳인데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하는걸 봐서는 참 인간적이죠^^  벌써 두번째 연장했는데. 참 좋습니다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오늘은 로또 406회 당첨 발표일이네요.
로또까지 된다면 대박이겠죠 ㅎㅎ

나와라 내번호들... 8,22,33,41,42,45 얍!

그럼..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비가 많이 오네요.. 곧 그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