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폰 4 추천 악세사리 울트라 범퍼 몸통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 4가 이제 많이 풀리고 있죠.
왠만한사람들이 다 가지고 다니는 걸로 보이네요
우리 사무실에서도 마니마니 있구요
여성분들이 꽤 많네요.

디자인으로 사로잡는 아이폰이네요
여심을 흔들었군요.

그럼 아이폰을 구매했으니 이제는 보호필름을 붙여야겠죠.
아낄수록 꼭 붙여야하는 보호필름
하지만 좋은걸 안붙이면 더 구려진다는






아주 깔끔한 마무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했다면 안습했겠죠.




요정도로 붙여 줘야 뽀대가 나겠죠.
이정도로 할려면 부착비를 내고 붙여야합니다.

 


서비스 역시 최고로 잘해주는곳이랍니다.





가격은 요렇게 하네요.

부착점 바로가기

 

  

 

에스토핑 S*TOPPINGSGP 공식 인증 부착점입니다.

SGP 에서 인정한 양질의 부착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으며

S*TOPPING 이 아닌 다른 곳에서 부착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TOPPING 의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여러군데서 장착을 해준답니다.
꼭 인증 마크를 확인해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