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의여러가지/유익한생활정보

PS3 탈옥 소식. 펌웨어 3.41 3.5 가능유무

반응형

PS3탈옥소식이 계속 국내에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탈옥하고 그러는거 같네요
PS3포럼을 봐도 많은 사람이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메뉴얼이 만들어지다 싶이 해서
많은 사람이 쉽게 접근이 가능해졌는데요
아직은 최신 펌웨어로 적용한 사람은 접근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3.41버전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 무조건 최신으로 작동시키고 있어서 이미 물건너 갔죠.
하지만 다운그래이드가 가능해진다는 외국 일본쪽 사이트가 발표되면서
최신 펌웨어도 곧 뚫릴예정이네요

많은 프로그램들이 실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FTP서버도 만들어야하고 USB도 있어야하고 HEX도 씌워야하고
좀 복잡하더군요
일반 유저는 정말 어려울듯 합니다.
그러나 우리에겐 용산이 있습니다.
어딘가에는 금방 해주는 용산이 있을겁니다.
아직 미확인이라서.. 정보가 없네요

Hermes v4 Final 버전 과 PKG파일들.. 이런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설명이 있어도 쉽지만은 않답니다. 정품사용이 젤 쉬웠어요~ 가 정답일듯합니다
온라인 게임도 안된다고 하니. 온라인게임 좋아하시면 절대 하면 안될일이죠~

탈옥?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한가지 의문점이 있더라구요
탈옥을 하면 이전 상태로 돌아올수 있느냐?
답은 있다입니다. 하드웨어 개조가 아닌 USB를 이용한거라서
전혀 하드웨어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좀 더 쉬워지면 한번 도전이나 해봐야겠어요~
궁금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