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추천 23형 모니터 구매 및 개봉기 M230LEDfs

반응형

우리집도 이제
넓은 화면으로 인터넷을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MOTVCNC M230LEDfs 제품입니다.
LED로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도착했네요 드디어~ 바로 조립에 들어가야겠죠~
모니터는 항상 받침이랑 분리되어서 오더라구요~
일단 칼로 언능 열어봐야겠죠~


다운로드 상품권 1장과 함께 등장한 크나큰 모니터^^
야호~ 언능 조립조립~



가장큰 몸체가 나왔습니다.
엄청 크네요~ 화면이 넓게 보일듯
빨리 조립해보고 싶은 마음뿐





우측에 LED표시아 5ms반응속도 ~ 유후~
빠르다 빨라
믿음직 스럽네요


핑거 슬림이라더니 손가락보다 조금 크네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얇다니
대단합니다.
지금쓰는건 주먹슬림인데 말이죠
이건 완전 핑거 핑거 네요~




뒷부분에는 뭐가 있나봤더니
스피커랑 전원 케이블 연결부 가 있더라구요
스피커 내장이라서 따로 스피커 구입할 필요도 없고
나름 그냥 쓰기에는 좋은 스피커인거 같아요
따로 구입하면 놔둘때도 없는데 말이죠





드디어 조립
간단히 ㅋㅋ 꼽기만 하면 끝
이렇게 장착이 쉬워?
초보도 따라할수 있는 LED 모니터 설치기 입니다.



잡동산이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설명서는 잘 안봐서 패스
무료다운로드는 IZ42-IMAY-FCEX-N514 로 되어있네요 쓰실분은 jjangfile.net에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전 이거 잘안써서요^^

다음은 DVI케이블 연결하기~
이것도 아주 쉬워요
핀 배열을 보시고 똑같이 연결 하면 됩니다.
사진 첨부 할께요~



요렇게 연결 하면 케이블 연결은 다 됩니다.
물론 본체랑도 연결이 되어야겠죠
옆에 파란색 보이는건 D-SUB라고 DVI보다 조금 화질이 떨어져요
그옆에 연두색은 스피커 입니다~


파워 연결이 조금 뻑뻑하긴하던데
힘좀 주니깐 금방 연결 되네요.

이젠 다 연결되었으니 부팅해봐야죠~

넓은 화면이 저를 반깁니다^^
야호~
깔끔하고 넓어졌어요 이전껀 화면이 좀 이상했는데
이건 깔끔하네요



방금 찍은 사진이라 따끈따끈합니다.

이젠 무결점 검사를 해야겠죠~
무결점 검사란? 화면에 불량 화소를 찾아내는 작업입니다.
배경화면을 하얗게 해놓고 보시면 붉은 점이 보이면 붉량 화소입니다



이젠 예전에 쓰던 모니터는 잠시 뒤로 물러나있겠습니다^^
오래 썼는데 아쉽다 모니터야.
다음에 또 보장~ 안녕~



이상 모니터 개봉 및 약간의 사용후기였습니다
모니터 사실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