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KT 아이패드 국내정발 예약판매 개시 9일 폰스토어를 통해예약가능

반응형
드디어 아이패드가
국내발매를 하는군요
어차피 나올예정이었지만
이제서야 나오다니
너무하네요
남들 다 해버리고 우리나라는 이제 라니..
애플 넘했네요
그래도 이제 9일 부터 예판이 폰스토어를 통해 시작된다고 하니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이패드 하면 이미 다 알려지고 주위에 지인분들도 가지고 있어서
다들 아실 제품입니다.



SHOW 폰스토어
http://phonestore.show.co.kr/

드디어 공개되는 아이패드입니다



아직은 커밍순이네요^^


1인 2대까지 신청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제품 공수문제가 되나봅니다


요금제로 분류되어서 구매 가능하군요
약정에 들어가면 더욱 지원금 때문에 저렴해질 예정입니다



이거 늦게신청하면 내년에 받을 불상사가 생길수도 있겠는데요
아이폰 4 보다 더 치열할수도 있을법한데
가격적인 측면에서 좀 덜 치열할 수도 있겠네요



발송 차수는 SMS를 통해 발송이 된다고 합니다.
흠..
이번년도 내에 신청하신 모든분들이 다 받을 수 있음 좋겠군요

그리고 아이패드 구매고객께는 15000원 상당의 e-BOOK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드디어 아이패드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아이덴티티탭은 아직 안정화도 안되었는데
아이패드를 앞세워서 나오다니
정말 KT이래서야...휴~

모든 사람을 생각해줬음 좋겠네요
여튼 9일부터 예약에 참여 해야겠네요
사이트 먹통은 예약인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