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악플러에 대처하는 블로거의 방법

반응형

블로그 혹은 인터넷을  하다보면 반드시 만나게 되는게
바로 악플러 입니다.
악플러들은 가만히 있다가
좋은 정보나 글에는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될만한 글이나 자기에게 안맞는 글이 올라오면
바로 달라들어서 물어뜯고 할퀴고 하죠.
이게 바로 악플러의 특성입니다

심한 악플러의 경우에는
좋은 글에도 달라 붙기 마련이죠.

<악플러의 모습>


악플러 :: 상대방의 의견에 비방하는 사람을 일컫는다. 악은 나쁘다는 악의 한자어다. 플은 영어로 답변하다의 리플라이의 두번째
글자를 나타내며 러는 영어에서 사람격으로 표현되는 er을 러로 표현됩니다. 그래서 악플러!

악플러에는 대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내 글에 악플을 단다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겠죠?

싫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악플러들을 우리가 피해야 할것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무시하기 입니다.

악플의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는 삭제하기가 있으므로 바로 삭제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서는 그냥 문제가 되는글을 삭제를 해버리면 됩니다.
악플러들은 남아있는 글을 먹고 산답니다.


가끔 귀여운 악플러들도 있긴 하지만
그냥 웃어 넘기는 센스를 가져야만 합니다.
인터넷 세상이란 무섭기도 하면서도 흥미로운 곳이니까요

별별 사람들이 다 모이는 곳에서는 항상 이상한놈놈놈들이 활개치기 마련이죠

악플러를 기본으로 선플러로 만들수 있는 기술을 가진 사람들도 곧 나올듯합니다
ㅋㅋㅋ 악플러 선도 위원회 !!



이렇게 웃는 악플러를 만들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할 수록 악성 종양도 많이 생겨나는군요.


왜이리 좋은 글에는 감사의 덧글 하나 안달던 놈들이 악플만 달아대면서 나대는지 모르겠네요
사람의 심리일까요? 악플러의 근성이 숨어있는 잠재되어있는 그런?
여튼 이런 악플러랑은 놀기 싫네요. 보기만 해도 지긋지긋 해서...
당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연예인들의 고통을 십분지일이라도 알수 있을겁니다.




악플러에게는 참 어울리는 짤방입니다~ㅋ
악플러 여러분 적당히 합시시다잉~ ^^*

이글에도 악플달릴까 걱정이군요~
이웃 공개로 해야겠습니다. 우리 이웃분들은 선플러 이니까요~그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