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자전거 X Bike 구입및 사용 개봉기. 칼로리 소비로 날씬해 지자.

반응형

이번에 구입하게된 X Bike 다이어트 머신입니다.
집에서 타는 자전거입니다
쉽게 굴리기만 하면 칼로리 소비가 쑥쑥되는거죠
이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누구나 다이어트를 할 수 있으니까요.

배송시에는 완전 분리 되어 와서
조립을 다 해야하지만
설명서를 보면 쉽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한 20분정도 걸리네요^^
X바이크 최저가 구매하기


아주 간단하고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생겼습니다.

먼저 도착시에는 엄청난 크기의 박스가 오네요

박스 크기가 길쭉합니다.


길쭉한 박스안에 모든 제품이 차곡차곡 들어있더군요


이 부품모두를 조립해야합니다.
어렵게 널려져있지만 설명서를 보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이렇게 자세히 나와있어서
누구나 조립이 가능하도록 해 두었더라구요


이렇게 하나씩 조립해 나가면 되는부분입니다.

가격이 13만원 정도 합니다. 뒷 받침이 있는거랑 없는거도 있고
있는거도 있네요
있는게 아무래도 편할듯해서 있는걸로 구매 했습니다.

토요일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요일 배송으로 지정했더니 잘 맞춰서 와주네요^^


이렇게 체계적으로 운동하면서
칼로리 소모도 보고 거리도 보고 속도 및 시간을 계산해서 날씬한 몸매에 도전해보세요

쇼핑몰에서도 절찬리 판매중이라서 인기가 아직 많네요
기존 모델에서 이동바퀴와 리모컨 보관함이 추가된 모델이라고 하네요
이전모델도 있으며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긴합니다.

평일 및 주말마다 열심히 운동중이라서 너무 좋네요^^


X바이크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